창조의신 가을비우산속

제품 수납,정리 모나코올리브 원터치 와이드 휴지통 10L 가격 어때요
지금 쎄일전가격 13% 24,180원에서 쎄일금액
20,940원 비교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모나코올리브 원터치 와이드 휴지통 10L 상품구매


저렴한데 이중쓰레통이라 너무좋아요 | 엄청 저렴한데 뚜껑이 이중이라 비닐봉지를 덮어도 밖으로 비닐봉지에 보이지 않아서 좋아요.
뚜껑이랑 몸체색이좀다르긴한데 별로 신경 안쓰여요. 완전 견고한건 아닌데 막 격하게 쓰레기통을 쓸 일이 없으니까 상관 없어요. 단 뚜껑부분만 잡고 이동하면 뚜껑이 쪽 빠져요ㅋㅋ이동시 몸통잡고 옮기세여.

팁 : 종량제 10L는 작아서 종량제 반, 일반 30*40비닐반 해서 종량제에 일반쓰레기 넣고 비닐에 분리수거 하면딱이에요
1+1이니까 총 4개(일반, 비닐, 플라스틱, 캔)로 나눠쓸수있죠 넘좋아요.


가성비는 좋은데 종종 불량이 있습니다 | 3개월동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쓰레기봉투 씌울때도 바깥에 튀어나오지않고 보여지지도 않아서 외관상으로도 깔끔하니 좋구요.
원터치라서 금방 망가질줄알았는데 아직도 잘 올라오고 잘 닫히네요ㅋㅋㅋ

아 생각보다 크기는 작았지만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ㅋㅋ


크기가 10L 맞나요? | 가성비는 좋은데 설치하자마자 쓰레기통 뚜껑 하나가 고장났습니다;; 원터치 부품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서 그냥 계속 뚜껑이 열리네요.. 이미 부착되어있던 스티커를 다 떼버려서 그냥 사용하지만 너무 아쉬웠습니다ㅠ 색깔은 완전 화이트가 아니라 약간 노란빛이 돕니다


재구매 의사 있음.. | 첨에 뚜껑 열었다가 좀 세게 쥐었더니 뿌서져서 고치느라 한참 애먹었네요ㅜㅜ
그리고 10L짜리 쓰레기봉투가 안들어가요,,,한 20L는 돼야하는듯 ㅠ_ㅜ
2개입이라고 크기까지 X2일 필요는 없었는데 ㅠ_ㅜ
그래도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잘 쓰렵니다~


모나코올리브 원터치 와이드 휴지통 10L, 화이트, 2개입휴지통 용량도 크고 원터치로 뚜껑 오픈되니 편리해서 만족해요.


모나코올리브 원터치 와이드 휴지통 10L 상품구매


The post 저렴한데 모나코올리브 원터치 와이드 휴지통 10L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저렴한데 모나코올리브 원터치 와이드 휴지통 10L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